본문으로 바로가기

피곤할 때는 뭘 먹는 것 보다 고양이 동영상을 보는게 더 좋다던데.

역시 스트레스는 심리적인 것이었다.

나는 살아있는 냐옹이가 있는데 왜 동영상? ㅎㅎㅎ


머, 피곤한 건 아니지만 스트레스는 스트레스라서.

후우, 이 또한 다 지나가리라.

내가 손 댈 수 없는 일은 어쩔 수 없는 게 아니덩가요. 쩝.


보기만 해도 기분이 좋은 여왕님 사진. 유스올림픽 홍보 대사로 노르웨이 가심.

잊고 있다가도 사진 발견하면 참 뭉클하다.

인간 승리의 표본.

묵묵히 꾸준히 기본에 충실하게.

곱등이들이 또 슬슬 끼는 걸 보니 연아님 또 뭔가 대박 날려다보다.

왤케 부메랑들을 적립하는지 끌끌.

한낱 미물들이.


해피해피한 대망의 광고 차단 스토리!!

주의 : 사파리, 크롬, 파이어폭스만 가능!


상품 몇개 검색하고 났더니

계속 알리바바 광고 뜨고 (엘사 옷을 내가 왜사니 나 원)

유투브 광고떠서 환장할 지경

검색해보니 뮤블록이라는 앱이 짱이라고.

uBlock으로 검색하면 나옴. 당근 무료고.

https://www.ublock.org

설치해 봤더니!

대박!

알리바바 잘가, 유툽광고 잘가!

유툽은 동영상 시작하기 전에 나오는 광고도 차단하나 보다.

설치하면 상단에 차단횟수 뜨는데 유툽페이지에서 어케 어케 70개나 넘게 체크됨.

대박!

알려준 네티즌들 진짜 고마움!!

크롬만 됐는데 이제는 사파리도 됨, 엉엉.


'야옹'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잡담] 장기적으로 봤을 때...  (0) 2015.09.02
[냐옹] 고양이에게 알약 먹이기!  (4) 2015.06.04